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16:37

  • 뉴스 > 교육뉴스

상주공고, 상주 로타리클럽 및 상록회 장학금 수여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장학금 전달돼

기사입력 2022-07-05 16: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최근 대구도시철도공사 등에서 합격생을 배출하여 명품취업의 성과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는 상주공업고등학교(교장 김장경)가 이번에는 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28, 상주공고 회의실에서는 모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상주 로타리클럽과 상록회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상주 로타리클럽에서는 학년별로 1명씩 선정하여 총 3명의 학생들이태훈(건축목공시스템과 1학년), 박정민(전기시스템과 2학년), 임태수(자동차기계과 3학년)에게, 상록회에서는 전교생 중 1명의 학생장호선(토목시스템과 3학년)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더불어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상주 로타리클럽 회장, 사무국장이 직접 참석하여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장경 교장은 학생들에게 오늘 장학금을 받은 여러분들을 항상 지지하며, 학교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도 늘 우리 상주공업고등학교 학생들을 응원하고 있다는 점을 잊지 말고 본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당부의 말을 남겼다.

 

또한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베풀어주는 상주 로타리클럽과 상록회에 감사를 표하며, 이에 힘입어 학생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개교 52주년을 맞이한 상주공업고등학교는 지난해에 이어 명품 취업의 성과를 차곡차곡 쌓으며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